미나미가 9권 한정판 도착




11월4일 발매된 미나미가 9권 한정판이 이제서야 도착했습니다.

이번 한정판 특전에는 드라마시디에 캐릭터송시디 그리고 2012년 달력까지 준다고해서 

미나미가 광팬인 저로서는 당연히 질러야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예쁜 박스로 구성되어 왔습니다.


박스 뒷면

드라마시디와 캐릭터송이 같이 담겨져있는 시디박스입니다.

깔끔하게 나와서 소장가치도 대박인듯ㅋ

캐릭터송 시디 보너스트랙에 미나미가 재애니화 결정되었다고 하더군요 

저번 빅프로젝트 발표와 연관지어보면 4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ㅋ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달력인데요

        기대했던것보다 크기도 작고 내용도 별로 없네요;;ㅋㅋ
  
      그래도 내년달력은 이걸로만 볼겁니다 ㅋㅋ
                

달력은 대충 이런식으로 구성되있습니다.


그리고 요건 !!

만화책 안에 있는 삽화인데 퀄이 장난아니네요 

메이드복이라니...4명 다 너무 귀엽습니다ㅋㅋ 카나도 그려주지ㅠㅠ






아무튼 이번 한정판 부록 정말 알찬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ㅋ

이제 드라마시디랑 캐릭터송이나 들으면서 4기를 기다려야겠습니다 

미나미가 다이스키!!






3분기 완결애니 리뷰 - 2. 유루유리

유루유리 정말로 오랜만에 재미있게 본 일상코믹물이었다개인적으로 미나미가 시리즈를 가장 좋아하는 애니이자 재미있게 본 일상물로 꼽는데많은 일상물들이 나왔지만 유루유리를 그 후계자로 꼽고 싶다.물론 케이온을 일상물로 보는 사람도 있겠지만 이런식의 코믹물과는 조금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논외로 하겠다.아무튼 그만큼 유루유리를 높게 평가해주고 싶다는 얘... » 내용보기

몽환적이면서 아름다운 앨범 <Skylarking>

오늘 소개할 음악은 XTC의 <Skylarking> 앨범이다.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반 중 하나이기도 하다,skylark는 종달새를 뜻하고 skylarking은 잘은 모르지만 종달새의 지저귐?을 의미하는 것 같다.앨범 제목부터 이 앨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잘 나타낸다. 이 앨범을 차분히 처음부터 끝까지 듣고나면 사계절의 모든 감성을 다 느껴보는... » 내용보기

3분기 완결애니 리뷰 - 1. 꽃이피는 이로하

개인적으로 정말 아꼈던 작품 중 하나이다. 특히 민코가 정말 좋아서 호비론 티셔츠를 해외주문 시켰을 정도이다 ㅋ (츤츤대기만 한다고 인기가 없지만;;)아무튼 2분기 신작 중 남다른 작화 퀄리티를 뽐내며 많은 각광을 받았던 작품인데 벌써 완결이라니 시간이 참 빨리 가는것 같다. 사실 처음에는 이로하에 엄청 기대를 많이&... » 내용보기

언제 들어도 편안하고 따뜻한 곡

블러의 대표곡이기도 하고 뮤직비디오가 워낙 유명하기도 해서 많이 알려진곡이다.이 노래는 참 질리지 않는 곡 중 하나인 것 같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데이먼알반의 차분한 보컬이 언제 들어도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콕슨의 재치있는 기타소리도 곡에 재미를 더해준다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연습실이 느낌이 참 좋다  근데 몇번을 봐도 뮤... » 내용보기


통계 위젯 (블랙)

00
5
380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